베이트 X 리복, ‘토이 스토리’ 인스타펌프 퓨리 한정판 신발 출시(사진)

사진 출처 BAIT
ADVERTISEMENT

베이트와 리복이 디즈니 픽사의 <토이 스토리>를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인스타 펌프 퓨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지난 13일 베이트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토이 스토리와 협약한 ‘인스타 펌프 퓨리’ 출시를 알렸다.

현재 ‘인스타펌프 퓨리’는 베이트 웹 스토어(http://www.baitme.com/)에서 추첨 진행 중이며, 오는 6월 20일에 당첨자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00달러 한화 약 24만 원 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1-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2-3.jpg 입니다.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4-3.jpg 입니다.
사진 출처 BAIT

2종으로 출시된 해당 디자인은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인 우디와 버즈를 테마로 제작되었다.

우디의 신발은 노란색 체크 셔츠와 청바지, 얼룩무늬 조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고, 버즈의 신발은 연녹색과 보라색으로 버즈의 우주복 배색을 재현했으며, 우주복에 달린 빨간색 버튼이 달려 있는 등 캐릭터들의 특징들이 각각 신발 디자인에 적용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5.png 입니다.
사진 출처 BAIT
ADVERTISEMENT

해당 상품은 토이스토리 애니메이션 팬들에 의해 유혈사태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발과 함께 버즈와 우디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도 출시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6-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5-3.jpg 입니다.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ow7-2.jpg 입니다.
사진 출처 BAIT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