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먹다 모자 투톤 된 고객님 찾았습니다”…세상 힙한 ‘왕뚜껑 모자’ 선물한 팔도

팔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지난 1일 팔도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 고객님을 찾는다”며 ‘고객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다.

팔도가 찾던 고객은 컵라면 ‘왕뚜껑’의 국물을 마시다 흰 모자의 챙 부분이 국물에 담궈져 강제로 투톤이 되어버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고객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투톤 모자의 주인을 찾기 위해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리그램을 하기도 했다.

이어 팔도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고객을 찾았다는 소식을 알렸다.

팔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팔도는 해당 고객에게 철저한 인증까지 받은 후 왕뚜껑 모자와 왕뚜껑을 선물했다.

선물을 받은 고객은 모자를 쓰고 왕뚜껑을 든 채 인증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면먹다 모자 투톤 된 고객님을 찾습니다”…팔도가 애타게 찾는 이 사람의 정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팔도

컵라면의 대표주자 팔도에서 한 고객을 애타게 찾고 있다는 소식이다.

팔도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도에서 고객님을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aldofood_101228590_1271740349884835_5023721928757350718_n.jpg 입니다.
팔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팔도가 찾고 있는 고객은 몇년 전 팔도의 ‘왕뚜껑’ 컵라면을 먹던 중 흰색 캡모자에 왕뚜껑의 국물이 묻어 ‘나이키 팔도 에디션’, ‘투톤모자’ 등으로 각종 온라인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던 사람이다.

사진속의 여성은 흰색 캡모자를 쓴 채 컵라면 용기 째로 들어 국물을 마시다 왕뚜껑의 넓은 용기속에 모자가 담궈져 모자 캡의 앞부분만 빨간 국물로 물들게 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팔도는 “왕뚜껑을 드시다 모자가 강제로 투톤이 되어버린 고객님! 어디계십니까~!~!”라며 실제 당사자 고객을 찾게 되면 편하게 쓸 수 있는 모자와 왕뚜껑을 사례로 증정한다 알렸다.

실제 당사자를 찾기 위해 팔도에서는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는 사람 중 10명을 뽑아 왕뚜껑 1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